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11/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아스널 EPL 2위 도약

아스널이 울버햄프턴을 상대로 4-1 승리를 거두며 , 맨유를 제치고 리그 2 위로 나섰다 .

아스널로서는 울버햄프턴의 로날드 주바와 조디 크래독의 실수로 첫 2골을 만들어 낸 것이 기분 좋은 승리의 시작이었다. 28분경 주바는 세스크 파브레가스의 코너킥을 자신의 골대에 꽂아 버렸고, 그로부터 8분 뒤 에두아르도의 칩샷이 크래독으 머리를 맞고 역시 골대에 꽂혀 버린 것.

파브레가스는 로빈 판 페르시의 멋진 패스를 세번째 골로 연결시켰고, 마지막으로 안드레이 아르샤빈이 66분경 낮은 슛을 날리며 팀의 네 번째이자 마지막 득점을 올렸다. 울버햄프턴은 크래독의 만회골로 영패를 모면하는 데 그쳤다. 아스널은 이 경기에서의 승리로 맨유를 골득실차에서 제치고(아스널이 한 경기 덜 치름) 리그 2위로 뛰어 올랐다.

다른 경기로는 맨체스터 시티가 리그 5연속 무승부 행진을 계속했다. 3-2로 이기던 경기를 마지막 순간 번리에게 동점골을 허용하며 아쉬운 승점 1점 추가에 그친 것이다.

토트넘은 선덜랜드에 2-0으로 승리하며 다시 리그 5위로 뛰어 올랐다.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벌어진 홈 경기에서 로비 킨과 톰 허들스톤이 득점을 올렸다. 애스턴 빌라 역시 볼턴을 5-1로 대파하며 토트넘과 승점 1점차 6위를 유지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