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대표팀 경기에 나서는 선수들

시즌은 끝났지만, 맨유의 많은 선수들은 여름휴가에 들어가기 전 몇 주 동안 대표팀을 위해 경기에 출전할 전망이다.

카자흐스탄과 안도라와의 월드컵 예선에 나서는 잉글랜드 대표팀에는 맨유의 선수 네 명이 선발됐다. 게리 네빌은 파비오 카펠로에게 다시 부름을 받았으며, 리오 퍼디난드마이클 캐릭, 웨인 루니 역시 명단에 포함됐다.

한편 스트라이커 대니 웰벡프레이저 캠벨 그리고 카디프에서 임대 생활을 하고 있는 톰 히튼은 스튜어트 피어슨의 지휘 아래 6월, 21세 이하 유러피안 챔피언십에 참가하는 대표팀에 부름을 받았다. 스웨덴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에 페데리코 마케다는 이탈리아를 대표하여 참가하며, 조란 토시치 역시 세르비아 대표팀에 포함됐다.

네마냐 비디치는 6월 10일, 패로 제도와 월드컵 예선전을 치르는 세르비아 성인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존 오셰이대런 깁슨은 아일랜드 공화국 대표팀에 차출되어 6월 6일, 디미타르 베르바토프가 포함되어 있는 불가리아와 월드컵 예선 원정 경기를 치른다.

같은 날 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니는 알바니아와의 월드컵 예선 원정 경기에 나서게 된다. 카를로스 테베스의 아르헨티나는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콜롬비아와 경기를 펼친 뒤, 나흘 뒤에는 에콰도르와 격돌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