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네마냐 비디치는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 그는 전체 리그의 선망의 대상이다. 그는 우리의 훌륭한, 정말 훌륭한 선수다."

- 바비 찰튼 경

06/09/2010  Report by Jamie Rent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찰튼 경, '비디치는 훌륭해'

바비 찰튼 경은 일요일 밤, '올해의 선수상' 2관왕을 차지한 네마냐 비디치를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의 '선망의 대상'이라고 묘사했다.

비디치는 맨유가 올 시즌 우승컵을 지켜내는데 지대한 공헌을 했다. 찰튼 경은 주로 공격수들이 '올해의 선수상'을 수상했지만, 비디치도 그 상을 손에 쥘 자격이 있다고 주장했다.

찰튼 경은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보통 화려한 선수들이 이 상을 수상하곤 한다. 하지만 네마냐는 자격이 있다"고 밝혔다.

"그는 엄청난 영향을 미친다. 그는 전체 리그의 선망의 대상이다. 그는 우리의 훌륭한, 정말 훌륭한 선수다."

비디치는 올 시즌, 52경기에 출전해 맨유가 34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도록 도우며 수비진에서 굳건한 존재감을 자랑했다. 또한 다재다능함과 득점 능력을 선보이며 모든 대회에서 6골을 기록하기도 했다.

1월, 첼시를 3-0으로 격파했던 경기에서 팀의 선제골을 터트렸던 비디치는 11월에도 선덜랜드를 상대로 값진 결승골을 기록했다. 또한 격전이 펼쳐졌던 11월, 헐 시티와의 4-3 승리에서도 승리를 결정짓는 골을 만들어냈다.

찰튼 경은 특히 비디치의 공중전 능력에 대해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그의 탁월한 헤딩 장악 능력은 따라올 이가 없다는 것.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