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5/2009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호날두의 불만 괜찮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늘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 경기에서 후반 이른 시간 교체를 당한 호날두가 불만을 표시한 것과 관련, 그것은 호날두의 뛰고자 하는 의지였다고 설명했다.

호날두는 맨유가 맨시티와의 더비 경기에서 2-0으로 편안한 시합을 이어가자, 후반 이른 시간 교체되었고 교체과정에서 감독의 지시에 대해 명백하게 불만을 표시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이것이 건강한 반응이라고 믿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그는 경기를 더 뛰고 싶어했다. 단순히 그 이유이다라고 말하며 “그는 현재 최고의 상태를 보여주고 있다. 하지만 나는 좀 더 큰 그림을 보아야 한다. 호날두는 지난 주중 아스널전에서 믿을 수 없는 움직임을 보여주며 지칠 때까지 끝까지 뛰었다. 우리는 앞으로 남은 경기들을 어떻게 꾸려나갈지와 어떻게 호날두의 상태를 유지할 지에 대해 생각해야만 한다”고 덧붙였다.

“선수들이 뛰고자 하는 반응은 훌륭한 것이다. 죠니 에반스를 예로 들어보자. 그는 오늘 아침까지 건강이 좋지 못했다. 우리는 그를 병원에 데려가려 했지만, 그는 여전히 경기에 나서고 싶어 했다. 그는 햄스트링에 이상을 느꼈지만 여전히 더 뛰고 싶어했다. 그게 우리가 원하는 용기이다. 나는 그런 그를 잘 활용했다. 시즌의 지금과 같은 시기에는 어쩔 수 없는 일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