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5/2009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스, '힘든 경기가 남아있다'

맨유는 결승전까지 네 경기를 남겨둔 채 우승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하지만 폴 스콜스는 남아있는 리그 경기가 모두 힘든 싸움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미드필더는 지난 주말, 힘든 일정이 될 수도 있었던 미들즈브러와의 원정 경기에서 팀의 승리를 도왔다. 하지만 스콜스는 언제든 궁지에 빠질 수 있는 상황에서, 눈앞에 펼쳐진 일에 집중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스콜스는 미들즈브러전 승리 이후 MU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아주 좋은 위치에 있다. 하지만 여전히 힘든 경기들이 남아있다"고 밝혔다.

"우리는 홈에서 맨시티를 맞이한다. 작년에 패했던 상대다. 그리고 언제나 어려운 상대인 아스널도 있다. 또한 원정에서도 두 차례나 힘든 경기를 치러야 한다. 위건 원정도 어렵다. 공격적인 팀이기도 하다. 헐 시티는 생존을 위해 투정하고 있다. 그러니 아직까지는 우승을 확정짓지 못했다."

리버풀이 최대한 얻어낼 수 있는 승점은 총 87점이다. 맨유는 미들즈브러전에서 많은 선수를 바꾼 와중에도 승리하면서 80점 고지를 밟았다. 스콜스는 아스널전에 출전하지 않았던 7명의 선수 중 하나였다.

스콜스는 "우리는 커다란 선수단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는 그에 대해 시즌 내내 말해왔고, 진정한 시험이 됐다"고 설명해다. "다행히도 미들즈브러와의 또 다른 시험에서는 올바른 결과를 얻어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