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05/2009  Reported by Donghwan KIM
페이지 1 중 2 다음 » 

박지성, 밝은 모습으로 훈련 참가

2008/2009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2차전, 아스널과의 일전을 앞두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경기를 하루 앞둔 4일(이하 현지시간, 팀의 훈련장인 트라포드 트레이닝 센터(일명 캐링턴 훈련장)에 모인 선수들의 모습은 밝았고, 또 비장함을 느낄 수 있었다.

2년 연속 챔피언스리그 제패를 꿈꾸고 있는 퍼거슨 감독은 이날 영국 언론을 상대로 공개 훈련을 실시했다. 이날 훈련에 참가한 선수는 모두 24명.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팀 훈련은 현지 언론의 집중적인 관심을 받았다. 지난 미들스브러전에서 득점에 성공한 박지성과 긱스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아스널과의 1차전에서 부상으로 그라운드를 나서서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고 ‘이상 무’ 판정을 받았지만, 당시 병원에서 밤새 몇 차례 피를 토한 것으로 알려졌던 리오 퍼디난드 역시 밝은 모습으로 훈련에 참가했다. ‘부동의 주전’ 에브라는 훈련에 참가하지 않았다.

세 경기 결장 후 멋진 득점포를 쏘아올리며 부활쇼를 펼친 ‘산소탱크’ 박지성은 이날 훈련에서 테베스, 퍼디난드, 긱스, 루니, 베르바토프 등과 함께 밝은 표정으로 훈련에 임하며 100%의 컨디션을 뽐냈다.

한편, 경기장 한 켠에서 훈련을 지도한 퍼거슨 감독은 역시 선수들로 하여금 가벼운 패싱 게임을 비롯, 각종 세트 플레이 전술을 지도하며 필승을 다짐했다. 박지성을 비롯한 맨유 선수단은 같은 날 오후 런던으로 이동한다. 맨유와 아스널의 경기는 5일 오후 7시 45분(한국시각 6일 새벽 3시 45분), 아스널의 홈 구장인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