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4/05/2009  Reported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안데르송, 아스널전 출격 대기

미드필더 안데르송이 오는 수요일 새벽 (한국시간) 아스널과 치루는 챔피언스 리그 4강 2차전에서 퍼거슨 감독의 중요한 전략적 옵션으로 떠오르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올드 트라포드에서 아스널을 격파하기 위해 마이클 캐릭, 대런 플레처와 함께 안데르송을 중원을 지배할 키 플레이어들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들 세 명의 선수들은 지난 토요일 미들스브러와의 원정경기에 동행하지 않고 휴식을 취했고, 화요일 챔피언스 리그 4강 2차전에서 긱스와 스콜스를 대신해 중앙 미드필더를 지킬 것으로 보인다.

퍼거슨 감독은 “아스널과의 1차전에서 미드필드를 지키는 것은 무척 힘든 일이었다. 그래서 이 들 세명에게 휴식을 주기로 했다”며 미들스브러전이 끝난 후 얘기했다.

“안데르송은 후보로 넣어두었었다. 왜냐하면 그는 캐릭이나 플래처만큼 많이 뛰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들 세 명 모두 충분한 휴식을 취했고, 좋은 컨디션으로 화요일 경기에 나설 수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안데르송은 장기적으로 볼 때 스콜스의 후계자로 인정받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금요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안데르송이 스콜스를 대체하게 될 것으로 생각한다. 그게 나의 생각이다. 그는 굉장한 재능을 가지고 있으며 놀라운 스피드와 힘을 겸비하고 있다”고 안데르송에 대한 인상을 피력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