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2/2010 

매치팩: 맨체스터 시티

과연 맨유가 맨시티와의 151번째 더비경기를 통해 리그 우승 18번의 기록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인가?

최근 경기 결과 : 맨유는 지난 에버턴과의 FA컵 준결승 패배 이후, 아스널과의 챔스리그 4강전까지 5연승 행진을 달려왔다. 맨유는 지난 시즌 맨유에게 당한 2-1의 홈패배를 갚아주고 싶어하는 마음이 간절하지만, 그것보다는 이번 시즌 우승을 위한 승점 3점이 소중하다. 이번 경기를 이긴다면 남은 세경기에서 승점 4점만 따낸다 하더라도 리그 우승을 확정짓게 된다. (라이벌 리버풀이 올릴 수 있는 승점의 최대치는 86점이다) 맨체스터 시티 또한 이번 경기를 앞두고 4연승 행진을 달려왔고, 이 중에는 FA컵에서 맨유를 울린 에버턴과의 인상적인 2-1 어웨이 승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맨시티의 올 시즌 두번째 어웨이 승이기도 하다. 마크 휴즈 감독이 이기는 맨시티는 현재 리그 8위에 올라있고 웨스트햄, 풀럼, 그리고 토트넘과 내년 시즌 UEFA컵 진출권이 달린 리그 7위 경쟁을 벌이고 있다. 

출전 예상 선수: 이번 시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출전 선수 명단을 예상하기란 무척 어려운 일이었고, 이번 맨시티와의 일요일 경기도 예측이 무척 힘들다. 아마도 폴 스콜스와 카를로스 테베스가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그 둘은 지난 아스널과의 챔스리그 4강 경기에서 경기에 나서지 않았다. 그리고 플래쳐에게도 챔스리그 결승 좌절의 아픔을 달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맨체스터 시티는 작년 시즌 올드 트라포드에서 득점을 기록한 벨라미와 벤자니 듀오 모두 부상으로 결장한다. 한편 다재다능한 수비수 파블로 사발레타는 햄스트링 부상을 이겨내고 복귀할 예정. 숀 라이트-필립스는 현재 부상으로 인해 다섯 경기 연속으로 명단에 빠져있지만 이번 경기 출전 여부에 대해서는 논란이 일고 있다. 브라질의 미드필더 엘라누는 선발로 나서지 않을 것으로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