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5/2009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환상적인 결승에 대해 높아가는 기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다음 주 로마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에서 유럽의 가장 공격적인 축구를 구사하는 두 팀이 맞붙음으로 인해, 환상적인 결승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수요일(현지시간) 결승을 앞두고 캐링턴 연습구장에서 열린 기자 회경장에서 많은 언론에 둘러싸인 채, 이번 결승이 결코 잊을 수 없는 경기가 될 것이라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는 “결승에 오른 양 팀의 전력은 매우 좋다. 결승전 표값을 단단히 할 것”이라 말하며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선수 면면을 살펴본다면, 당연히 굉장한 경기가 될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정말 환상적인 결승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바르셀로나가 가지고 있는 훌륭한 전통과 역사를 존경하며, 바르셀로나가 많은 면에서 맨유와 닮아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모든 클럽은 자신만의 스타일이 있다. 토너먼트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그것이 표현되어야 한다. 우리 선수들은 충분히 그럴만한 능력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환상적인 축구 철학을 가진 팀을 상대하게 된다.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 간의 경기 (바르셀로나 6-2승)을 지켜보았을 때, ‘주님, 제발 저 팀과 상대하게 하소서’라는 기도가 절로 나왔다. 하지만 첼시는 충분히 바르셀로나를 이길 수 있음을 증명하였고, 그것이 나를 이번 결승에서 자신있게 만들어 주는 이유”라고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