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5/2009  Reported by Steve Bartram

바르셀로나, 맨유전 준비 완료

과르디올라 바르셀로나 감독은 그의 선수들이 맨유를 맞아 로마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즐길 것이라고 예상한다.

오는 28일 새벽(한국시간) 열릴 예정인 결승전은 디펜딩 챔피언과 최고의 도전자가 맞붙는 결승전으로 최고의 경기가 될 것이다. 과르디올라는 맨유가 바르셀로나의 공격력을 두려워하고 있다고 전한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맨유는 디펜딩 챔피언으로, 정말 믿을 수 없이 강한 팀이다. 그리고 퍼거슨 감독은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고 지난 첼시와의 4강전 후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나는 지난 시즌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경기와 최근 맨유의 경기들을 봤는데, 아마도 그들은 수비에 치중하다 역습을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우리는 공격적으로 나설 것이다. 좋은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맨유는 좋은 선수들이 많이 있는 훌륭한 팀이다. 하지만 우리도 그러하다.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그 노력은 우승 트로피로 보상받을 것이다”

과르디올라의 결승전 전략에는 경고누적과 퇴장으로 경기에 나서지 못하는 다니엘 알베스와 에릭 아비달에 대한 고려가 이루어 져야 한다. 또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는 디펜딩 챔피언으로, 정말 믿을 수 없이 강한 팀이다. 나는 지난 시즌 맨유와 바르셀로나의 경기와 최근 맨유의 경기들을 봤는데, 아마도 그들은 수비에 치중하다 역습을 노릴 것으로 예상된다. 그들은 좋은 선수들로 구성된 훌륭한 팀이지만, 우리도 그렇다"

펩 과르디올라 바르셀로나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