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5/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신예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퍼거슨

퍼거슨 감독은 그의 많은 젊은 선수들이 예상과 달리, 프리미어리그 최종전 헐 시티와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지켜 낸 것에 대해 별로 놀라지 않은 듯이 보인다.

리그를 마무리하고 챔피언스리그 결승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퍼거슨 감독은 KC 스타디움에서 열린 헐 시티와의 리그 최종전에 나설 선수 명단을 만드느라 많은 고심을 했다.

예상되었던 것처럼, 퍼거슨 감독은 그의 주전 선수들 대부분에게 휴식을 주었고, 그 대신에 맨유의 젊은 신성들에게 그들의 가치를 증명할 기회를 주고자 했다. 그리고 그 중 어느 하나도 퍼거슨 감독의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바로 내가 예상했던대로의 경기였다. 내가 어떤 선수들을 내보낼 지에 대해 많은 의심들이 있었다. 하지만 나는 내가 선택한 선수들이 잘 해줄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다.”

“우리에게는 많은 젊은 선수들이 있고,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오늘과 같은 기회이다”

“그들 중 몇몇은 이미 이번시즌 칼링컵과 FA컵에서 경기에 뛴 경험이 있는데 그 경험은 그들에게 매우 좋은 것이었다. 그리고 그들은

페이지 1 중 3 다음 » 


“바로 내가 예상했던대로의 경기였다. 내가 어떤 선수들을 내보낼 지에 대해 많은 의심들이 있었다. 하지만 나는 내가 선택한 선수들이 잘 해줄 것이라는 확신이 있었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