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어떠한 덫에도 걸리지 않을 것이다. 3월과 4월이 리그 우승의 향방을 결정짓는 중요한 달이다. 우리가 3월과 4월에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인다면, 선두를 내줄 수도 있다. 아니면 환상적인 성적을 유지하면서 우승을 차지할 수도 있다. 어떻게 모든 걸 가볍게 결론 내리겠는가"

- 알렉스 퍼거슨 감독

04/03/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섣부른 짐작은 금물'

많은 전문가들은 맨유가 이미 11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컵을 손에 넣었다고 믿고 있다. 그러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우승 경쟁이 어떻게 끝날지 알기 위해서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맨유는 현재 포츠머스와의 홈 경기를 덜 치른 가운데, 우승 경쟁자인 첼시와 리버풀에 승점 7점을 앞서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리고 한국 시각으로 5일 새벽에는 12월 말 이후 홈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뉴캐슬과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격돌한다.

많은 이들이 뉴캐슬전은 물론이고 우승 경쟁에서도 맨유의 무난한 낙승을 점치고 있지만, 퍼거슨 감독은 선수들에게 시즌의 현재 시점에서 무엇도 당연한 일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고 주장했다.

퍼거슨 감독은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우리는 어떠한 덫에도 걸리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했다. "3월과 4월이 리그 우승의 향방을 결정짓는 중요한 달이다."

"나는 계속해서 이렇게 이야기하지만, 아무도 듣지 않는다. 우리가 3월과 4월에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인다면, 선두를 내줄 수도 있다. 아니면 환상적인 성적을 유지하면서 우승을 차지할 수도 있다. 어떻게 모든 걸 가볍게 결론 내리겠는가?"

한편 첼시의 거스 히딩크 감독은 뉴캐슬의 전 감독이었던 케빈 키건을 따라 맨유를 막고 싶다고 선언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