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가장 중요한 경기'

긱스는 지난 36차례의 맨유와 리버풀과의 전쟁에 참여했었는데, 이번 경기가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말한다.

토요일 점심에 열리는 경기에서의 승리는, 퍼거슨의 맨유에게 리버풀과 첼시와의 승점차를 10점차로 명확히 해 줄 것고, 반대로 베니테즈의 리버풀은 올 시즌 타이틀 경쟁의 희망을 버리지 않게 해 줄 수 있는 절박한 것이다.

이러한 사실은 굉장히 명확하지만, 그 속을 들여다보면 보다 많은 의미가 있는 시합이란 것을 알 수 있다.

긱스는 유나이티드 리뷰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경기에는 많은 것이 걸려 있다. 만약 우리가 이긴다면 그들은 우리를 따라오기 힘들다는 것을 확실히 알 것이다. 반대로 그들이 이긴다면 그들은 우승 타이틀 경쟁으로 다시 돌아왔다고 느낄 것이다. 따라서 이번 시합은 두 팀 모두에게 모두 중요한 경기이다.”라고 말하며 “이번 경기는 내가 지금 까지 뛰어온 어떤 리버풀과의 시합보다 중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리버풀은 올 시즌 큰 진전을 보여주었고, 올 시즌은 그 어느 시즌보다 우승 경쟁에서 우리에게 가까이 다가와 있다”

맨유는 과거 리버풀이 국내리그를 호령하던 시기에 그들의 들러리 역할을 했었지만, 프리미어리그 출범 이후에 두 팀의 상황은 바뀌었다. 이번 시즌 두 팀은 진정한 우승 경쟁자로서 격돌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