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 by Ben Hibbs and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가 돌아온다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일요일 열린 칼링컵 결승전에 출전하지 못했던 웨인 루니가 뉴캐슬과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복귀할 전망이다.

최근 5주간의 햄스트링 부상을 떨치고 복귀했던 23세의 이 스트라이커는 지난주 인터 밀란과의 경기에 짧은 시간 출전한 데 이어 웸블리에서 열린 결승전에도 출전하지 못했다. 하지만 월요일과 화요일 진행된 훈련을 모두 소화하며 복귀를 준비했다.

루니 역시 이러한 일정에 만족하고 있을 것이다. 그는 2004년 맨유에 입단한 이후 뉴캐슬을 상대로 10경기에서 8골을 기록했다.

퍼거슨 감독은 토트넘과 120분 혈전을 치렀던 팀을 "신선하게" 만들 것이다.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열리는 원정 경기를 앞두고, 부상으로 인해 출전이 불투명한 선수는 존 오셰이가 유일하다. 퍼거슨 감독은 "일요일 경기에서는 뒤꿈치에 문제가 생겨서 그를 교체했다"고 밝혔다. "이제는 안정이 됐고, 그의 축구화에 새로운 밑창을 시험하려고 한다. 그에게 문제가 없기를 바란다."

맨유는 현재 2위에 승점 7점을 앞선 채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뉴캐슬은 강등권과 겨우 승점 2점 차이를 유지하고 있는 형편이다. 하지만 최근 심장 수술을 받은 감독 대행 조 키니어의 부재에도 불구하고 최근 네 경기에서 승점 5점을 얻어내며 나름대로 선전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