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3/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승리에 안도한 루니

웨인 루니는 맨유가 뉴캐슬 유나이티드를 맞아 더 나은 경기를 펼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승점 3점을 안고 세인트 제임스 파크를 떠나게 된 것에 안도한다.

맨유는 경기가 시작된 지 9분 만에 선제골을 허용했고, 전반전 동안 여러 차례 흔들리는 모습을 보이며 득점 위기를 넘겼다. 그러나 루니와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골이 승리를 만들어냈다.

루니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의 위치는 중요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맨유와 경기를 할 때면 편이나 모두 경기에 최선을 다한다. 우리도 그런 점을 예상하고 있었다. 그러니 그들을 좀 더 잘 상대해야 했고, 시작도 좋아야 했다."

"몇 차례 상대의 공격을 허용하며 좋지 못한 출발을 한 뒤, 다행히도 골이 터졌다. 우리에게는 아주 중요한 골이다. 덕분에 승점 3점을 얻게 됐다."

"우리는 현재 좋은 위치에 올라 있다. 우리는 그저 계속해서 우리의 축구를 계속하면서, 지금부터 시즌이 끝날 때까지 집중력을 유지해야 한다. 우리가 괜찮기를 바란다."

뉴캐슬전의 승리로 맨유는 2위권과의 격차를 다시 승점 7점 차이로 벌리게 됐다. 그리고 맨유는 잠시 다른 대회에 참가한 뒤, 열흘 뒤 열리는 3위 리버풀과의 경기에 집중할 예정. 몹시 빡빡한 일정이지만, 루니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