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이제 우리가 많이 따라잡았지만, 아직 격차는 존재한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을 하면서, 그들을 압박해야 할 때이다”

-라파엘 베니테즈, 리버풀 감독
06/09/2010  Reported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베니테스, 아직 차이가 존재한다

베니테스 리버풀 감독은, 지난 일요일 리버풀의 대승에도 불구하고, 타이틀 경쟁에서 아직 맨유가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말한다.

리버풀은 지난 경기에서 디리크 카위트와 알베르트 리에라의 골에 이어지는 주장 스티븐 제라드의 헤트 트릭 (비록 두 골은 페널티 였지만)에 힘입어, 빌라를 상대로 5-0 압승을 거두었다.

리버풀의 승리는 맨유와의 격차가 지난 주 2경기를 통해 승점 7점차에서 1점차로 좁혀졌다는 것을 의미하며, 골득실에 있어서도 맨유의 +31에 비해 +33으로 앞서나가게 되었다. 하지만 이 경기가 모두 맨유에게 나쁜 뉴스만을 가져오지는 않았다. 그동안의 경기에서 맨유에게 장애물이 되어왔던 빌라의 골키퍼 프리델이 후반전 퇴장당함에 따라, 다음 번 맨유와의 경기에 나올 수 없게 되었다.

베니테즈가 생각하는 것처럼, 아직 맨유는 리버풀보다 한 경기를 덜 치뤘다.

베니테즈는 “우리는 우리 할 일만을 하고, 맨유가 실수하기만을 기다리면 된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라고 말하며

“이제 우리가 많이 따라잡았지만, 아직 격차는 존재한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을 하면서, 그들을 압박해야 할 때이다. 그들이 얼마나 잘 하고, 실수할 것인지에 대해서 고민할 필요가 없다. 그런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으니까”

“그들도 우리가 남은 경기들을 승리할 것이란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모든 게임이 중요하기 때문에, 매 순간 자신감을 가지고 결승에 임한다는 생각으로 나서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