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저브 리그
스타디움 오브 라이트, 2009년 3월 2일

선덜랜드 1
쿡 4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18/09/2012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저브팀: 선덜랜드 1 맨유 0

맨유 리저브팀은 현지 시각으로 월요일 저녁, 리그 선두인 선덜랜드에 분패를 당하며 3연승을 마감했다.

전반전 터진 조던 쿡의 골이 승부를 결정지었지만, 선덜랜드는 맨유의 공격을 막아내기 위해 진땀을 흘려야 했다. 특히 골키퍼 트레버 카슨은 여러 차례 믿기 힘든 선방을 선보였다.

카슨은 전반 8분부터 이탈리아 출신의 스트라이커 키코 마체다의 슈팅을 막아내며 눈부신 할약을 시작했다.

리치 드 라예의 근접 슈팅 역시 그의 한 손에 막혔고, 피터버러에서의 짧은 임대 생활을 마치고 돌아온 주장 제임스 체스터의 슈팅 역시 그가 지키는 골문을 열지 못했다.

전반전 동안 맨유는 리 마틴의 장거리 슈팅을 시도하는 등 계속해서 골을 노렸지만, 선덜랜드가 활력이 넘치는 패스 게임을 이어갔다.

그리고 전반 종료를 얼마 남겨두지 않은 상황에서 선덜랜드의 골이 터졌다. 데이비드 브라운이 왼쪽 측면에서 정확한 크로스를 올렸고, 공을 잡아낸 쿡이 가까운 거리에서 슈팅을 시도하며 코너 데블린이 지키고 있던 맨유의 골문을 열었다.

후반전에는 양팀 모두 격전을 벌이며 좀처럼 득점 기회를 잡지 못했다. 하지만 대니 드링크워터가 다시 한 번 카슨을 괴롭혔다. 리 카틴의 패스를 이어받은 드링크워터는 골을 완벽하게 컨트롤한 뒤 눈 깜짝할 사이에 슈팅으로 연결했다. 하지만 카슨은 이날 최고의 선방을 보이며 공을 골문 밖으로 쳐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