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Donghwan, Kim
페이지 1 중 3 다음 » 

인터뷰-박지성 10호골 작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한국어 홈페이지 ManUtd.kr은 <토탈사커>와 함께 그 어느 곳에서도 접할 수 없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생생한 소식을 전합니다. ManUtd.kr과 <토탈사커>를 통해 제공되는 컨텐츠의 무단 전재 및 배포를 절대 금합니다.

7일(이하 현지시간) 런던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개최된 2008/2009 잉글리시 FA컵 8강전 풀럼과의 경기에 선발로 출전, 풀타임을 소화하며 득점을 기록한 박지성(28)이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지난 해 9월 21일 이후 약 6개월 만에 기록한 득점포에 대한 소감과 함께 FA컵 우승 도전에 대한 강한 열망을 나타냈다.

박지성은 경기 후 <ManUtd.kr-토탈사커>와 가진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터진 자신의 득점포에 대해 “오랜만에 골을 넣어 기쁘다”며 자신의 득점포에 대한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않으며 “더 많은 골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더욱 많은 득점을 기록하고 싶다는 굳은 의지를 밝혔다.

이 경기 승리로 4강에 진출, 칼링컵 우승에 이어 FA컵 우승까지 바라볼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박지성은 “지금까지 한 번도 웸블리에서 뛰어본 적이 없다. 한 번 뛰어보고 싶다”며 ‘영국 축구의 고향’ 웹믈리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준결승과 결승 출전에 대한 욕심을 나타냈다.

<다음은 박지성과 경기 후 가진 인터뷰 전문>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