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FA컵 6라운드
런던, 크레이븐 코티지
3월 8일 02:15
05/03/2009  Report by James Tuck

매치팩: 풀럼

2월 올드트라포드에서의 3-0 패배(리그) 후 풀럼은 토요일에 열릴 FA컵 6라운드에서 맨유에게 복수를 다짐하고 있을 것이다.

최근 경기 결과: 수요일 에드빈 판 데르 사르의 1,311분 무실점 기록은 멈췄지만, 맨유는 뉴캐슬에게 역전승을 거두면서 리그 11경기 연속 승리를 이어갔고, 이제 29경기의 모든 대회에서 단 한경기의 승리만을 내주었다. 풀럼은 2주 반전 올드트라포드에서 패배의 쓴맛을 봤으며 주중에 홈에서 열린 헐 시티와의 경기에서도 맨유에서 임대로 간 마누초의 늦을 골로 인해 패배했다. 그러나 로이 호지슨이 이끄는 풀럼은 이번 시즌 홈에서 열린 리그경기에서 단 두차례의 승리만을 내주었으며, 그들은 1964년 이후로 맨유를 이긴적이 없다.

출전 예상 선수: 맨유의 부상 상태는 몇 주전 보다 훨씬 밝아 보인다. 하파엘(발목)과 장기간 부상에 시달리는 웨스 브라운과 오언 하그리브스는 확실히 토요일 경기에 나서지 못한다. 풀럼의 선수들은 모두 건강하다.

스타 플레이어: 앤지 존슨. 이번 시즌 9골(FA컵 3골을 포함)을 넣은 풀럼 최고의 득점자이다. 존슨은 최근 패한 올드트라포드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라이벌 경기: 코벤트리 v 첼시(토요일 12:30), 아스널 v 번리(일요일 13:30), 에버턴 v 미들스보러(일요일 16:00) – 영국 현지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