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3 다음 » 

대표팀 경기에 나서는 맨유 선수들

맨유의 선수들은 약 열흘 동안의 휴식 기간 동안 대부분 모두 월드컵 예선이나 친선시합에서 자국 대표로 나서게 된다. 이러한 리그 휴식은 맨유에게는 반가운 일이다.

리그 2연패를 당한 순간에서 이러한 찬스는 선수들에게 한 발짜욱 물러서서 뒤돌아보고, 다가올 애스턴 빌라와의 경기를 앞두고 다시 뭉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준다.

좋은 소식은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나니가 토요일 2010년 월드컵 개최국인 남아프리카 공화국과의 친선경기를 마치고 나면, 맨유로 복귀해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네마야 비디치 웨인 루니 모두 빌라와의 경기에 출장이 정지되어 있는데 (스콜스도 마찬가지이다) 따라서 둘은 각각 세르비아와 잉글랜드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세르비아는 그룹 7조 예선에서 루마니아와 이번 토요일 경기를 치루며, 같은 조에 속한 에브라는 조 2위인 리투아니아와의 더블 헤더를 통해 조 3위에 올라있는 조국 프랑스의 순위를 끌어 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몇몇 맨유 선수들은 먼 여행을 떠나야 한다. 카를로스 테베즈 아르헨티나 대표 소속으로 베네수엘라와 볼리비아와 대결을 해야 하며, 아르헨티나에 승점 1점차로 앞서고 있는 브라질의 안데르송은 에콰도르와 페루를 상대로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