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03/2009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리오, 인터 밀란전 적신호

리오 퍼디낸드가 토요일 승리한 FA컵 경기에서 쩔뚝거리며 나왔고, 이제 수요일 올드트라포드를 방문할 인터 밀란과의 경기의 출전 여부는 회복할 시간에 달려있다.

리오는 하프타임 직전 풀럼의 공격수 보비 자모라를 수비 과정에서 그의 발목을 다쳤다. 이 영국출신 수비수는 이후 경기를 계속했지만, 후반전에는 나타나지 않았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리오가 조금 걱정된다. 그는 발목 검사를 받았고, 우리는 현재 그의 상태가 어떤지 기다려야만 한다.

“그는 우리에게 너무도 중요한 선수이기 때문에 수요일 경기에 나설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일요일,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존 오셰이 역시 경미한 부상을 당했다. 오셰이는 터널에서 그의 햄스트링을 만지며 절뚝거리는 모습을 보였고, 후반전에 리차드 엑커슬리와 교체되었다. 
 
만약 오셰이가 수요일에 열릴 챔피언스 리그 16강 2차전 경기에 빠진다면, 퍼거슨 감독은 대런 플레쳐를 라이트 백에 배치해야 할지도 모른다; 게리 네빌, 웨스 브라운 그리고 하파엘 다 실바는 모두 부상에서 회복중이다.

이날 경기에서 웨인 루니 역시 교체 아웃됐지만, 퍼거슨 감독은 예방적인 측면에서 그를 교체했다고 확인했다. 루니는 얼마 전에야 햄스트링 부상에서 복귀하였으며, 감독은 그가 작은 부상 하나라도 얻는 것을 원하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