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3/2009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8강 진출에 만족하는 캐릭

맨유는 어쨌든 챔피언스리그 8강에 진출했다. 마이클 캐릭은 인터 밀란과의 경기에서 기대 이하의 경기를 펼친 것에 대해 개의치 않는다.

맨유는 네마냐 비디치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골에 힘입어 올드 트라포드에서 세리에 A 선두를 물리쳤다. 반면 원정팀은 전반전에 여러 차례의 기회를 놓쳤고, 골대를 두 번이나 강타했다.

캐릭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최고의 플레이는 아니었다. 우리도 그 사실을 알고 있다"고 인정했다. "하지만 고비를 넘겼다는 게 중요하다. 멋진 두 골 덕분에 그런 일을 해낼 수 있었다."

"우리는 아주 좋은 출발을 보였다. 초반의 분위기는 믿을 수 없을 정도였다. 우리가 어떻게 경기를 시작했는지 보았을 것이다. 우리는 전방으로 전진했고, 골을 만들어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만큼, 그리고 우리가 해내야 하는 만큼은 경기에서 보여주지 않았다."

"그들은 훌륭하게도 다시 경기에 집중했다. 그리고 여러 차례 우리를 위협했다. 하지만 우리는 전반전에 다시 기세를 잡았고, 또 다시 골을 기록한 뒤에는 경기를 주도했다. 그들 역시 몇 차례 기회를 만들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하지만 그런 것은 이제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나는 언제나 우리가 경기를 주도하고 있다고 느꼈고, 지금 우리는 매우 행복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