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선수들을 믿고,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 지가 중요하다. 우리는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그렇게 해야 했다. 원정에서 0-1로 뒤지고 있는 상황은 쉽지 않다. 하지만 단호한 플레이로 역전한 데 감사하고 싶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18/09/2012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를 칭찬한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뉴캐슬과의 경기에서 승점 3점을 챙긴 뒤, 팀의 결단력과 의지를 칭찬했다.

에드빈 판 데르 사르는 경기가 시작된 지 9분 만에 흔치 않은 실수로 피터 뢰베크란츠에게 골을 허용하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다.

웨인 루니가 21분에 동점골을 터트렸고, 후반전에는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결승골이 터졌다. 하지만 경기 초반, 맨유를 불안하게 했던 상황을 빼놓을 수 없다.

퍼거슨 감독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초반 20분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다. 우리가 만회골을 터트리기 전, 상대가 두 골을 앞서 나갈 수도 있었을 것이다"라고 인정했다. 그들은 매우 공격적인 태클을 구사했고, 경기에 혼신의 힘을 쏟았다."

"에드빈은 골을 내주고 무척 실망했다. 공은 그라운드에서 좀 이상하게 굴렀지만, 그는 자신의 실수였다는 걸 알고 있다. 하지만 만일 실수를 해야 한다면, 승리한 경기에서 하는 게 최선이다. 에드빈은 우리가 경기를 승리로 마쳐서 분명 기뻤을 것이다."

"전반적으로 좋지 못한 출발을 했고 역전을 이뤄낸 점을 감안하면 우리에게는 무척 중요한 승리다. 특히 이곳에서 오늘의 뉴캐슬처럼 단호한 적을 상대로 승리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이날 승리로 인해 맨유는 라이벌인 첼시와 리버풀에 승점 7점이 앞서게 됐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