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퍼거슨은 선수를 보는 안목이 탁월하며, 용감한 선택을 할 줄 알고, 그 결정에 책임을 질 줄 안다. 그것이 퍼거슨 감독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준 이유이다. 어떤 선수가 될 지 나는 모른다. 하지만 그들은 맨유 유니폼을 입을 자격이 있는 선수들일 것임이 분명하다"
- 보비 찰튼
19/06/2009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보비 찰튼: 자격이 있는 선수를 영입할 것

바비 찰튼경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갑작스런 공백을 매워 줄 적절한 선택을 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포르투갈 출신의 윙어인 호날두는 8000만 파운드라는 충격적인 금액에 레알 마드리드로 갈 예정이고, 그에 따라 그를 대체할 선수를 찾기 위한 탐색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쳤다.

 ‘aigo’와의 스폰서쉽 계약 체결을 위해 마련된 중국에서의 기자 회견장에서, 보비 찰튼 경은 “(누가 호날두를 대체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퍼거슨 감독에게 모든 것을 맡길 것이다”라고 얘기했다.

“그는 선수를 보는 안목이 탁월하며, 용감한 선택을 할 줄 알고, 그 결정에 책임을 질 줄 안다. 그것이 퍼거슨 감독을 성공적으로 만들어 준 이유이다. 어떤 선수가 될 지 나는 모른다. 하지만 그들은 맨유 유니폼을 입을 자격이 있는 선수들일 것임이 분명하다

찰튼 경은 또한 비록 호날두의 최고의 시절은 맨유에서 뛸 때일 것이라는 느낌이 있었지만, 호날두의 어릴 때부터의 꿈인 레알 마드리드행을 막기 위해서 달리 방법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그는 훌륭한 선수이다”라고 말하며 “맨유에서 있었던 5-6년 동안 그는 예상보다 많은 성장을 이루어 냈다. 나는 그가 후에 ‘나의 최고 시절은 역시 맨유에 있었을 때였어’라는 후회를 하게 될 것이라 생각한다. (호날두의 맨유 시절은) 선수에게나 팀에게나 좋은 시절이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