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ed By Donghwan, KIM

박지성 면도? 퓨전 지성!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캡틴’ 박지성이 세계적인 면도기 업체로부터 수제 다이아몬드 면도기 ‘퓨전 지성’을 선물 받았다.

박지성은 세계적인 면도기 업체인 질레트 100년 역사상 처음으로 티에리 앙리, 데이비드 베컴, 타이거 우즈 등 세계적인 스포츠스타의 뒤를 이어 ‘퓨전’의 한국인 모델로 선정되었고, 질레트는22일 오전 11시 하얏트 호텔에서 모델선정 기념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박지성은 자신만을 위한 특별 제작한 수제다이아몬드 면도기를 전달받았다. 박지성은 ‘퓨전지성’이라는 이름의 면도기를 들고 현장에서 팬들과 함께 직접 면도 시연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박지성은 이 자리에서 최근 결정된 남북 월드컵 동반 진출에 대해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북한이 자신들의 능력을 보여줬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다”며 “개인적으로 기쁘고 세계를 상대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박지성은 북한의 월드컵 선전 가능성에 대한 평가도 곁들였다. 긍정적인 평가였다. 박지성은 “아시아에서 북한의 능력을 보여줬다고 생각한다. 월드컵에서는 세계적인 수준의 팀들과 상대하는 만큼 자신감 있으면서도 즐겁게 뛴다면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이다. 1년이 남아 있으니 잘 준비해서 좋은 결과를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