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의 최근 개막전 5경기 결과

2008/09 - 맨유 1 뉴캐슬 1
2007/08 - 맨유 0 레딩 0
2006/07 - 맨유 5 풀럼 1
2005/06 - 에버턴 0 맨유 2
2004/05 - 첼시 1 맨유 0

18/06/2009  Report by Steve Bartram

버밍엄, 'OT에서의 개막전 기대'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려면 아직 두 달이나 남았다. 하지만 버밍엄 시티의 알렉스 맥리시 감독과 공동 구단주 데이비드 설리반은 벌써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개막전을 기대하고 있다.

울브즈에 이어 챔피언십 2위로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버밍엄은 시즌 개막일, M16을 방문한다. 승격과 함께 승점을 기대하고 있는 맥리시 감독은 맨유가 지난 두 시즌 동안 늦은 출발을 보여준 데 기대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BCFC.com에 실린 인터뷰에서 "내가 기억하는 게 맞다면 몇 해 전, 레딩은 그곳에서 개막전을 치르고 무승부를 거뒀다. 또한 지난 시즌에는 뉴캐슬이 같은 일을 해냈다'고밝혔다. "그러니 우리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경기에 접근해야 한다. 프리시즌을 잘 보낸다면 그곳에 가서 충격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공동 구단주인 설리반은 현실 감각을 잃지 않으면서도, 어느 정도 긍정적인 시각을 나타냈다. 그리고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왔다는 흥분이 훌륭한 출발로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실적으로 말해서 우리가 승리할 확률은 1/10이고, 그들이 승리할 확률은 1/5다. 하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슬로우 스타터이다. 그런 습관이 내년까지 이어지기를 기대해 보자."

"우리는 긍정적인 마음으로 올드 트라포드를 찾을 것이다. 버밍엄에는 엄청난 흥분이 있다. 우리는 새로운 선수를 영입할 것이며, 시즌이 시작되기 전까지 더 많은 선수를 끌어들일 수 있기를 바란다. 새롭게 무장된 낙관과 엄청난 기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