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ed By Donghwan KIM

소녀시대와 손담비를 상암동에서 만나자!

2009년 한여름 밤의 무더위를 날려줄 최고의 이벤트 ‘‘금호타이어컵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코리아투어 2009’에 국내 최고의 섹시 아이콘 손담비와 최고의 미소녀군단 소녀시대가 함께 해 ‘최고’라는 명성에 동참한다.

금호타이어컵 맨유 코리아투어 2009의 로컬 프로모터인 ㈜마스트엔터테인먼트(대표 김용관)는 7월 24일 저녁 8시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맨유와 FC서울의 친선경기를 축하하기 위해 가수 손담비와 그룹 소녀시대가 경기 시작전과 하프타임을 이용하여 열정의 무대를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쳤어’‘토요일밤에’로 스타덤에 오른 가수 손담비는 경기 시작 전 멋진 퍼포먼스와 함께 공연을 선보이며, ‘Gee’와 ‘소원을 말해봐’ 등으로 최고의 인기가도를 달리고 있는 소녀시대는 하프타임 공연을 통해 한껏 고조되어 있을 분위기를 한층 더 띄울 예정이다.

한편 이날 경기에는 마스트엔터테인먼트가 초청한 서울시의 소외계층 소년소녀가장을 비롯한 저소득계층 청소년 1000명이 경기를 관람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이 마련된다.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FC서울의 최고의 경기력과 열화와 같은 성원의 각 팀 서포터즈의 응원, 그리고 국내최고의 가수인 손담비, 소녀시대가 어우러져 성공적인 대회의 마무리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