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8/07/2009  Reported by Ben Hibbs

맨유, 프랑스 유망주 오베르탕과 계약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보르도의 가브리엘 오베르탕과 이번 여름 세번째로 계약에 성공했다. 맨유는 오베르탕과 3년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20세인 오베르탕은 이번 계약으로 올드 트라포드에서 최소한 2013년 6월까지 선수 생활을 하게 되었다. 퍼거슨 감독은 다양한 공격 포지션에서 플레이가 가능한 오베르탕에 대해 최근 관심을 계속 가져왔다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오베르탕에 대해서는 최근 몇 년간 계속 눈여겨 지켜봐 왔었다. 하지만 그의 교육 때문에 그를 맨유로 데리고 오려는 노력이 조금 지체 되어 왔다”라고 밝혔다.

“이제 그를 영입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어린 선수들을 데려와 발전시키는 것을 좋아한다. 이제 오베르탕이 2년 동안 같은 과정을 겪게 될 것이다.”

오베르탕 또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로 한 순간에 올라올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을 인정하고 있다.

그는 ManUtd.com에게 “맨유에 합류해서 매우 기쁘다. 맨유와 같은 빅클럽에서 뛸 수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선수가 된 오베르탕

“여기에 오게 된 것에 매우 흥분한 상태다. 내가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고 싶다.”
-가브리엘 오베르탕

오베르탕 프로필

포지션: 포워드/윙어
출생지: 프랑스 파리, 팡탱
생년월일: 1989년 2월 26일 (현재 20세)
신장: 186cm
전 소속 클럽: (유스) 파리 팡탱 FC, 파리 FC, 파리 생제르망, INF 클래어퐁탕, (성인) 보르도
국가대표 경력: 프랑스 19세 이하 대표팀 (2007-08), 프랑스 21세 이하 대표팅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