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07/2009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새로운 선수들에 대한 칭찬

알렉스 퍼거슨 감독에 따르면 다재 다능한 선수들인 가브리엘 오베르탕과 안토니오 발렌시아는 ‘가치를 따질 수 없는’ 선수들이다.

지난 월요일 새로운 선수들의 모습을 선보인 캐링턴 연습구장에서 가진 기자 회견 자리에서, 퍼거슨 감독은 곧바로 이들에 대한 칭찬을 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둘 다 모두 빠른 윙 플레이어들이지만, 중앙에서의 플레이도 가능하다”라고 말하며 “현대 축구에서 여러 가지 포지션을 소화할 수 있는 선수들은 정말로 귀중하다.”

“지난 시즌 존 오셰이가 한 공헌을 봤을 것이다. 그는 세 가지 혹은 네 가지의 포지션에서 플레이 했고, 모든 포지션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었다.”

“하지만 현재 맨유에는 윙어 역할을 할 선수가 필요하고, 오베르탕과 발렌시아가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맨유가 센세이셔널한 프랑스 선수 오베르탕에 대한 관심을 4년전부터 가지고 있었음을 고백했다.

“우리는 오베르탕이 16살 때부터 그에 대한 관찰을 해왔다. 그는 아마 전 유럽이 가장 탐내는 유망주였을 것이다. 그는 지난 시즌 조금 부진하긴 했지만, 부상 때문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그는 회복하였고 올 해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을 상대로 환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래서 우리의 이 어린 선수에 대한 관심이 다시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