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발렌시아, 맨유에서 자취를 남길 수 있을 것

맨유 레전드 루오 마카리는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맨유 선수로서의 자취를 남길 많은 기회가 있을 것이라 믿고 있다.

에쿠아도르 국가대표인 발렌시아는 이번 주 초 위건을 떠나 맨유에 합류했다. 발렌시아는 이번 여름 맨유의 첫번째 영입 선수가 되었고 그의 이번 이적에 대해 마카리는 전혀 놀라지 않는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지금껏 많은 영입 선수에 대한 루머들이 있었고 많은 이름들이 거론되었지만, 발렌시아야 말로 내가 올 것이라 생각했던 선수이다”라고 밝혔다.

“위건에서 활약했던 발렌시아는 이제 올드 트라포드에서 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지난 몇 년 동안, 이전 클럽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맨유에 와서 부진했던 경우들도 있었다. 발렌시아가 맨유에서의 삶에 적응하는 것은 인내심을 갖고 지켜봐야 한다. 하지만 그에게는 엄청난 기회가 있다.”

“3-4년전에 발렌시아는 아무것도 아니었다. 하지만 프리미어리그에 입성한 이후, 그는 위건에서 자신의 업적을 남겼고, 이제 맨유에서도 그 같은 자신의 흔적을 남기기를 원하고 있다”

마카리는 발렌시아의 위건에서의 3년 동안이 맨유가 그를 원하게 만들었다고 느끼고 있다. 하지만 다른 많은 이적 루머들의 대부분에 대해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