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9년 1월 17일, 리복 스타디움

볼튼 원더러스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
(베르바토프 90)

맨유는 마지막까지 승부를 내지 못하고 있었지만 베르바토프의 헤딩골으로 승리와 함께 리그 테이블 선두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 경기의 하이라이트를 MUTV Online에서 즐기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9 January 2009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볼턴전 승리를 이끈 테베스

처음은 아니지만, (교체출전을 위해) 준비운동을 하던 스트라이커의 모습은 카를로스 테베스에게 바라던 결과를 얻게했다.

맨유 수석코치 마이크 펠란은 테베스가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에게 골을 넣을 마법 같은 기회를 만들었을 때 그를 교체하려 했음을 인정했다. 결국 테베스의 도움을 받은 베르바토프의 골로 맨유는 리그 선두자리에 오를 수 있었다.

펠란은 BBC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테베스를 빼고 대니 웰벡을 투입하려 했다. 하지만 그는 이런 습관이 있다: 중앙 공격수가 워밍업을 하는 것은 그를 자극한다! 테베스는 골 기회를 만들기 위해 너무 잘 뛰어주었다.”라고 말했다.

박싱데이에 브리타니아 스타디움에서도 비슷한 시나리오가 펼쳐졌었다. 하지만 그 때는 서로의 역할이 반대였었다. 베르바토프의 크로스를 받아 골을 넣은 것은 바로 테베스였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