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Jamie Rent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위건전

12월 6일 이후 프리미어리그에서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위건이 올드 트라포드를 방문한다.

최근 성적: 맨유는 11월 1일 열린 헐 시티와의 경기에서 4-3으로 승리한 뒤,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린 리그 경기에서 무실점을 기록하며 굳건한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다. 위건은 최근 리그 7경기에서 6승을 거두며 7위로 도약,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위건은 맨유를 제외한 '빅 4'팀과의 경기에서 모두 패했지만 모두 한 골 차의 패배였다. 리버풀과의 경기에서는 운이 따라주지 않으며 2-3으로 패했고, 첼시와의 홈 경기와 아스널과의 원정 경기에서는 모두 0-1로 승리를 내줬다. 10월 열린 리그 경기에서 풀럼에 0-2로 무릎을 꿇은 뒤 승리를 이어가던 위건이 12월, 다시 한 번 패배를 기록한 곳도 바로 에미리츠 스타디움이다.

출전 예상 선수: 파트리스 에브라(발목)은 첼시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한 후 몇 주 째 그라운드에 나서지 못하고 있다. 리오 퍼디낸드(등) 역시 등의 통증이 사라지지 않아 결장할 예정. 그는 클럽 월드컵 결승전에 출전한 이후 줄곧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반면 위건에서는 모든 선수가 맨유전에 나설 준비를 마친 상황.

스타 플레이어: 아므르 자키. 프리미어리그에서 10골을 기록하며 리그 득점 순위 3위에 올라 있어, 빅 클럽들의 유력한 영입 후보로 꼽히고 있다. 페널티 박스 안팎에서 모두 위협적인 모습을 보인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