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FA컵 4라운드
맨체스터, 올드트라포드
2009년 1월 25일 02:15
18/09/2012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토트넘전

양팀 감독들은 모두 토요일 FA컵 4라운드 경기를 위해 각자의 진영을 정비하기 시작했다.

최근 경기 결과: 최근 19경기(모든 대회) 중 단 한경기만을 패한 맨유는 FA컵 3라운드 사우샘프턴전의 3-0 대승을 포함하여 확실히 상승세에 있다. 토트넘은 프리미어 리그 테이블 바닥권을 맴돌고 있으며, 12월에 열린 맨유와의 무득점 무승부 리그경기 이 후 모든 대회에서 단 두 번의 승리만을 올렸다. 해리 레드냅이 이끄는 토트넘은 주중에 열린 칼링컵 준결승전에서 번리를 물리치고 칼링컵 결승전에 진출하여 맨유와 격돌하게 된다. 또한, 토트넘은 FA컵 3라운드 위건전을 3-1 승리로 이끌었다.

출전 예상 선수: 맨유의 부상 문제는 퍼거슨 감독이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9명의 선수가 빠질 것이라고 확인하면서 언론에 보도됐다. 장기간 부상에 시달리고 있는 오언 하그리브스까지 합친다면 10명이 된다. 안데르송과 조니 에반스는 모두 발목부상으로 3주간 출전하지 못하며, 나니(인대)와 박지성(햄스트링) 역시 출전하지 못한다. 레드냅은 이미 FA컵 보다는 리그 강등위기 탈출이 더 중요하기 때문에 비주류 선수들과 뒤섞인 팀을 구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조나단 우드게이트, 마이클 도슨 그리고 제이미 오하라는 모두 번리전에서 얻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반면 골키퍼 에우렐요 고메스는 허벅지 부상을 이겨내고 있다.   

스타 플레이어: 저메인 데포. 포츠머스에서 다시 토트넘으로 돌아온 후 가진 최근 두 경기에서 데포는 골을 넣었고, 시즌 12골을 기록했다. 또한, 나이지리아에서 열린 맨유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도 한 골을 넣었다. 

승률은? 토트넘 8/1, 무승부 7/2, 맨유 4/11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