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세인트 매리 스타디움
사우스햄튼
1월 5일 05:00(한국시간)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매치팩: 사우스햄튼

맨유가 FA컵 3라운드, 사우스햄튼과의 경기를 위해 남쪽 해안으로 원정을 떠난다.

최근 경기 결과: 맨유는 현재 사우스햄튼이 대적하고 싶어하는 마지막 팀이다. 사우스햄튼은 챔피언십 끝에서 두번째에 올라있고, 11월부터 현재까지 승리한 적이 없다. 반면, 맨유는 최근에 클럽 월드컵 우승을 거머쥐었고 지난 13경기에서 패한적이 없다.

출전 예상 선수: 맨유는 리오 퍼디낸드(백)와 아르헨티나로 새해를 보내고 일요일이 돼서야 영국으로 돌아온 카를로스 테베스 없이 세인트 메리로 원정을 떠날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휴식을 줄 가능성을 시사했다. 사우스햄튼은 내부적인 문제들이 있다. 장기 부상자인 마이클 스벤슨(아킬레스)은 확실이 출전하지 못하며 아담 래러나(발목), 앤드류 서먼(발목) 그리고 리 홈스(허벅지)를 포함한 다른 선수들 역시 (부상이) 심상치 않은 상황이다.

스타 선수: 전 윔블던, 찰튼 그리고 미들스보러의 스트라이커의 경력을 가진 제이슨 유얼은 현재 미드필드에서 뛰고 있으며 큰 경기에 대한 풍부한 경험이 있다.

확률은? 사우스햄튼 10/1, 무승부 4/1, 맨유 2/7

라이벌 경기: 아스널 v 플리머스(토요일 15:00), 첼시 v 사우스엔드(토요일 15:00), 프레스톤 v 리버풀(토요일 17:25) – 현지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