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 by Jamie Renton

매치팩: 볼턴

맨유는 정상에 등극하기 위해 리복 스타디움에서 치렀던 지난 경기(0-1, 패배)보다는 더 나은 성적을 올려야 한다...

최근 성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프리미어리그에서 9연속 무실점을 기록하며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다. 볼턴을 상대로도 무실점을 이어가며 기록을 10경기로 늘릴 수 있을까? 볼턴은 올 시즌 '빅 4'를 상대로 저조한 성적을 거뒀다. 9월 올드 트라포드에 열린 경기에서는 맨유에 0-2로 패했으며, 그 외에도 아스널(2번)과 리버풀(2번), 첼시를 상대로 모두 11골을 헌납했다. 그러나 골을 터트리는 건 리복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의 경기(1-3, 패배)가 유일했다.

출전 선수: 리오 퍼디낸드(등)과 파트리스 에브라(발목)이 버티고 있던 부상자 명단에 위건전에서 햄스트링을 부상당한 웨인 루니가 가세했다. 웨스 브라운은 발목 수술에서 회복한 뒤에야 경기에 나설 수 있다. 볼턴에서는 게리 케이힐(엉덩이)이 복귀할 것으로 보이며, 조이 오브라이언과 타미르 코헨 역시 출전할 전망이다.

스타 플레이어: 케빈 데이비스. 올 시즌 지금까지 6골을 기록하고 있지만, 활동량이나 어시스트 능력은 득점 능력보다 훨씬 뛰어나다.

라이벌 경기: 첼시 vs 스토크, 선덜랜드 vs 애스턴 빌라, 리버풀 vs 에버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