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0/02/2009  Report by Adam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콜라리 퇴출에 충격받은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루이스 펠리페 스콜라리를 해임하기로 한 첼시의 결정에 충격을 받았지만, 이는 “시대상을 반영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몰타에서 가진 MUTV와의 생방송 인터뷰에서 맨유 감독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 “나는 너무 놀랐다. 충격적인 일이다. 그는 겨우 7개월 전에 감독직을 맡았다. 

“스콜라리는 훌륭한 경험을 가진 사람이다. 그는 브라질을 월드컵 결승으로 이끌어 우승을 차지했으며, 7개월전 아브람 그랜트를 대체하는 분명한 선택이었다.

“이번 해임은 시대의 단면을 잘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나는 두렵다. 현재 세계는 절대적으로 인내심이 부족하다.

“현재 축구는 더 변덕스러운 것처럼 보인다. 항상 언론을 원망할 수는 없지만 그들도 일말의 책임은 있다. 오늘날 대중적인 신문들의 방식은 인터넷과 경쟁하고 Sky News와 경쟁하고 있기 때문에 매 시간 부정적인 내용을 담은 선정적인 기사들을 전하고 있다. 우리는 모두 수 십년 동안 언론의 영향을 받았다.

“첼시가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에서는 패했지만, 이번 해에는 잘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다. 성적이 부진했던 것은 지난달 뿐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이번 판단(스콜라리의 해고)는 지난 6개월의 결과가 아닌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