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자신있어 하는 퍼거슨감독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오늘 인터 밀란의 골문을 열지 못한 맨유의 실패가 2주 후 그들이 올드트라포드를 방문했을 때 재연되지 않기를 바란다.

맨유는 8강 진출을 위해 반드시 이겨야만 하지만 무승부 결과는 인터 밀란에게 더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그의 팀 선수들의 경기력에 용기를 얻었다.

퍼거슨 감독은 “나는 무득점 결과로 우리가 불리하지 않기를 바란다. 그러나 2주 후 올드트라포드에서의 분위기는 환상적일 것이다. 우리가 절호의 찬스를 갖게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현재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누구를 상대하는지 상관없다. 그저 우리는 경기를 하고싶을 뿐이다. 선수들은 그러한 분위기에서 경기하는 것을 즐긴다는 표정을 나타냈다.

“우리는 침착함과 성숙함을 보여주었고, 이런 모습을 보여주어 기쁘다. 우리가 예상했듯이 후반전에는 인터 밀란이 약간의 압박을 가해왔다. 우리는 휴식시간에 이에 대해 말했다. 하지만 그 외에는 아주 좋은 경기를 펼쳤다.

맨유 감독은 16강전을 위해 수비진에 변화를 줘야만 했다. 한 경기 출장 정지를 당한 네마냐 비디치와 부상당한 게리 네빌, 웨스 브라운 그리고 하파엘이 빠지게 되면서 퍼거슨 감독은 존 오셰이와 에반스이 약간의 부상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