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ed By Donghwan Kim

퍼거슨, 박지성 높이 평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다시 한 번 ‘산소탱크’ 박지성에 대한 찬사를 펼쳤다.

맨유가 18일(이하 현지시간) 개최된 2008/200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25라운드 풀럼과의 홈 경기를 앞두고 발행된 매치 프로그램 ‘유나이티드 리뷰’를 통해 박지성의 골 욕심을 소개하며 퍼거슨 감독의 박지성에 대한 평가를 소개한 것이다.

‘박지성의 골 약속(Park’s goal pledge)’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유나이티드 리뷰’는 ‘맨유의 활기 넘치는 한국 선수(박지성을 지칭)가 풀럼과의 경기에서 득점에 도전하며 팀의 승리를 원하고 있다’고 전하며 지난 2008년 3월 개최된 풀럼과의 원정 경기에서 박지성이 팀의 두 번째 골을 기록했음을 상기시켰다.

또한 ‘유나이티드 리뷰’는 퍼거슨 감독이 “박지성은 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다”고 언급했음을 알리며 ‘골망을 조금 더 많이 흔들어야 하고 박지성도 인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득점을 한다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더 많은 득점을 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밝힌 박지성의 언급을 소개했고, 박지성은 이 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90분간 활약하며 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등 좋은 활약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