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James Tuck

루니, 블랙번전에서 복귀

웨인 루니는 이번 주말 홈에서 열리는 블랙번 로버스와의 경기에서 복귀할 전망이다. 또한 현지 시각으로 수요일,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리는 풀럼과의 경기에서 교체 출전할 가능성도 있다.

맨유의 스트라이커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1월 14일 이후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다. 하지만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더비와의 FA컵 경기를 4-1로 마무리한 후 루니의 복귀가 임박했다고 밝혔다.

퍼거슨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웨인은 토요일에 열리는 블랙번과의 경기에는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분명 그럴 것이라고 확신한다. 수요일에는 벤치에서 대기하다, 경기 감각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도 있다."

퍼거슨 감독은 프라이드 파크에서 열린 경기에서 웨스트 햄에 출전했던 선수 중 7명을 제외했다. 카를로스 테베스는 벤치에서 경기를 시작했고 마이클 캐릭과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원정 명단에서 아예 제외했다.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 빠진 선수는 없었다.

퍼거슨 감독은 "모두 몸 상태가 좋다"고 확인했다. "수요일 경기를 염두에 뒀고, 그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의 복귀 임박

"웨인은 토요일에 열리는 블랙번과의 경기에는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분명 그럴 것이라고 확신한다. 수요일에는 벤치에서 대기하다, 경기 감각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도 있다."

- 알렉스 퍼거슨 감독


MUTV 온라인에서 더비와의 경기를 4-1로 마무리한 퍼거슨 감독의 인터뷰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