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호날두, '2위와의 격차 늘려 기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유가 승점 8점 차이로 리그 선두를 유지하는 데 대해 기쁨을 표시했다.

호날두는 특기인 프리킥으로 골을 기록하며 팀의 2-1 승리를 이끌었다.

경기 후 MUTV와의 인터뷰에 응한 호날두는 "가장 중요한 사실은 우리가 리그 선두라는 사실이다. 그리고 이제 우리는 리버풀에 승점 8점이 앞서게 됐다"고 밝혔다. 그리고 리버풀이 맨시티와의 경기에서 무승부를 기록, 승점 1점을 추가하면서 두 팀의 승점 차이는 7점이 됐다.

"승점 3점을 얻게 되어 무척 기쁘다. 정말 힘든 경기였다. 감독은 경기 전 오늘 경기가 올 시즌의 가장 힘든 경기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이야기했다. 그는 경험이 풍부하며 누구보다도 더 잘 알고 있다. 경기를 통해 블랙번이 득점 기회를 만들어낼 수 있으며, 역습 상황에서 위험한 팀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우리는 경기 대부분을 지배했고 더 많은 기회를 만들었다. 우리가 골을 기록할 것 같았기 때문에, 결국 승리할 자격이 있었다고 생각한다."

호날두는 자신이 시뮬레이션으로 경고를 받은 데 반해, 블랙번의 미드필더인 모텐 페데르센은 경고를 받지 않은 것에 대해 부당하다고 느끼고 있었다. "페데르센은 다이빙을 시도했다고 생각한다. 그 장면은 페널티 킥이 아니었다. 페데르센은 다이빙을 했지만 결고를 받지 않았다. 하지만 그는 나에게는 경고를 주었다! 하지만 그저 경기의 상황 중 하나였다고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