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2/2009  Report by Adam Bostock, Ben Hibbs

루니, 주말 경기 복귀

웨인 루니와 파트리스 에브라는 일요일 벤치에 모습을 나타낼 수 있겠지만, 맨유는 주장 게리 네빌 없이 업튼 파크로 원정을 떠날 것이다.  

금요일에 열린 경기전 기자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은 루니와 에브라 모두 웨스트 햄과의 경기에 나설만큼 완벽한 상태가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그래도 두 선수 모두 일요일 경기에서 뛸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그들은 경기에 출전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 벤치에 앉을 가능성은 있을 것이다. 아직 100% 회복된 것은 아니지만, 회복될 날이 머지 않았다.”라고 말했다.

루니는 햄스트링 부상으로 1월 14일 위건전을 마지막으로 경기에 모습을 드러내지 못했다. 에브라는 그 보다 3일전 올드트라포드에서 대승을 거둔 첼시와의 경기에서 절뚝거리며 경기장을 나왔다.

반면, 게리 네빌이 원정에 불참함에 따라 웨스 브라운이 에버턴전에서 경미한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라이트 백의 자리를 채울 것으로 예상된다.     

“네빌은 아직 회복되지 못했기 때문에 지난 주 에버턴전에도 출전하지 못했다. 웨스는 경기 막판에 가해진 태클로 다리에 멍이 들었지만 일요일 경기에는 나설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웨스가 라이트 백으로 출전해 네빌의 빈 자리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