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펠란, '긱스는 계속 발전 중'

마이크 펠란은 라이언 긱스가 축구 최고의 무대에서 선수 생명을 이어가며, 계속해서 발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37번째 생일까지 몇 달을 남겨두지 않은 라이언 긱스는 이번 주, 맨유와 1년의 계약을 맺으며 올드 트라포드에 머물 시간을 더욱 늘렸다.

맨유의 수석 코치인 펠란은 "반드시 새로운 계약을 제의받아야 할 선수가 있다면 바로 라이언 긱스"라고 단언했다. "그는 축구와 맨유를 위해 엄청난 봉사를 해 왔다. 그는 새로운 계약을 맺게 되어 무척 기뻐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와 함께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그의 경기력은 믿을 수 없을 정도다. 훈련에서도 최고의 모습을 보여준다. 나는 그가 어느 때보다 더 축구를 즐기고 있다고 생각한다."

펠란은 "바로 그런 점이 재능"이라며 "그러한 장점은 결코 그를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언제나 꾸준히 자신을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다. 그는 어디에서나 눈부신 활약을 펼친다. 그는 미스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다. 그는 언제나 거기 있었고, 늘 무언가를 해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을 원한다. 우리에게도 감사한 일이다."

"그는 훈련 중 언제나 준비되어 있으며, 이러한 점이 축구계에서는 무척 중요하다. 우리가 치러야 하는 경기의 수를 생각할 때, 훈련에 비중을 둘 수밖에 없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