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 by Ben Hibbs, and Gemma Thompson in Milan
페이지 1 중 2 다음 » 

오셰이와 에반스, 출장 불확실

존 오셰이와 조니 에반스가 화요일 인터 밀란과의 챔피언스 리그 16강전에 앞서 뒤 늦게 신체 검사를 받게 됐다.

오셰이(발꿈치)는 출전할 가능성이 있는 것 같지만 에반스(발목)은 출전이 불확실하다. 만약 두 선수 모두 검사를 통과하지 못 한다면, 퍼거슨 감독에게는 단 4명의 수비수들만이 남겨질 것이다; 그들 중 두 명은 아직 10대이며 챔피언스 리그에 출전 경험이 없는 파비오와 리차드 엑커슬리이다.

대런 플레쳐는 리오 퍼디낸드와 파트리스 에브라와 함께 라이트 백으로 출전할 수 도 있을 것이며, 다른 수비수들은 다른 포지션으로 스쿼드를 채울 수 있을 것이다.

산 시로에서 기자회견을 가진 퍼거슨 감독은 “우리는 화요일 전까지는 오셰이와 에반스의 결과에 대해 알 수 없다. 오셰이는 가벼운 훈련을 하고 있지만, 에반스는 훈련을 할 수가 없다.”라고 말했다.

“만약 두 선수 모두 출전할 수 없다면 혼란스러운 시간이 될 것이다. 그들은 모두 나에게 큰 걱정거리이지만, 우리는 한 선수 또는 모두가 빠질 수 있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만 하며 이를 극복해야만 한다.

물론 최악의 시나리오기는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이런 상황이 그의 선수들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그는 “이런 경기장에서 수 많은 관중들 앞에서 경기하는 것은 우리 선수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