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정상의 팀에서 뛰고 있다면, 원하는 모든 것을 얻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호날두가 우승 트로피나 개인적인 영예 등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두 손에 넣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왜 변화를 주겠는가?"

- 주제 무리뉴

06/09/2010  Report by Nick Coppack

무리뉴, '호날두에게는 맨유가 딱'

주제 무리뉴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이탈리아 무대에서 보고 싶다고 밝혔다. 하지만 호날두가 올드 트라포드를 떠날 이유가 없다는 사실도 인정했다.

무리뉴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잉글랜드에 있을 때, 최고의 선수들이 모두 프리미어리그에서 뛰길 원했다"고 밝혔다.

"이제 나는 이탈리아에 있으니, 최고의 선수들이 모두 그곳에서 뛰기를 원한다. 나는 언제나 세계에서 가장 리그에 참가하고 싶다."

한때 첼시를 지휘했으며, 지금은 인터 밀란을 이끌고 있는 이 감독은 발롱도르의 수상자이자 FIFA '올해의 선수상' 수상자인 호날두가 맨유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갖고 있다고 주장했다.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역사의 일부분이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호날두의 역사의 일부분이다."

"나는 충고를 할 만한 입장은 아니다. 하지만 정상의 팀에서 뛰고 있다면, 원하는 모든 것을 얻고 있는 것이다. 그리고 나는 그가 우승 트로피나 개인적인 영예 등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두 손에 넣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왜 변화를 주겠는가?"

호날두는 현지 시각으로 2월 24일 화요일 산 시로에서 열리는 인터 밀란과의 경기에 출전하기 위해 이탈리아를 찾을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