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02/2009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맨유와 1년 계약연장

라이언 긱스가 맨유와의 1년 계약연장에 합의하여 2010년 6월까지 클럽에 머물게 된다.

이번에 체결한 새로운 계약으로 35세 미드필더의 맨유 경력은 1991년 3월 2일 에버턴전으로 맨유 1군팀에 데뷔한지 19년이 되는 해, 그의 37번째 생일을 맞기 5달 전까지로 연장됐다.

긱스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그는 “새로운 계약을 제시받아 기쁘다”라고 말했으며 덧붙여 “현재 컨디션이 좋기 때문에 다른 어떤 때보다 나의 축구를 즐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맨유는 흥분되는 젊은 팀이기 때문에 드레스 룸 안에서의 활기는 굉장하다. 나는 그들의 일부가 되어 더 많은 성공을 이루기를 원한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긱스는 참된 프로선수이다.; 그의 생활방식, 자신을 관리하는 방식, 항상 승리를 원하는 그의 열망은 그의 자랑이며, 또한 축구선수가 되고싶어 하는 모든 어린 아이들에게 영감을 준다.  

“비록 긱스는 모든 경기에 출전하기를 원하는 그의 바람만큼 출전하지 못하지만, 그는 정말 중요할 때 그의 경험을 이용하는 것이 그와 팀에게 이득이 된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에게는 그가 성취한 모든 것에 대한 자기만족이 쉬울테지만, 그는 그렇지 않다. 그의 성격이 이를 증명하며, 그러한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