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 by Ben Hibbs, and Gemma Thompson in Milan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2차전, 자신있다'

라이언 긱스는 인터 밀란과의 챔피언스 리그 16강 1차전에서 보여준 경기에 기뻐하며 2차전에 앞서 자신감을 가득 얻었다. 

웨일즈 출신의 긱스는 밀라노에서의 위풍당당한 경기에서 골을 얻지 못해 실망했다고 인정했지만, 35세 긱스는 긍정적인 측면을 생각하고 있다. 

긱스는 ManUtd.com과의 인터뷰에서 “훌륭한 경기였고, 골을 넣지 못해 부끄러울 따름이다. 원정경기 골은 승패를 좌우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전반전에 우리는 인터 밀란을 완전히 제압했으며, 그런 플레이를 펼쳐 정말 기쁘다. 그들이 후반전에 강하게 나올 것이란 것을 알았지만 우리는 여전히 찬스를 만들 수 있었다.
 
“나는 전반적으로 좋은 경기를 펼쳤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볼도 잘 다뤘고, 팀 내에는 굉장한 움직임이 있었다. 우리는 우리가 보여준 경기력에 자신감을 느꼈다.”
 
경기는 승부가 갈리지 않았고 긱스는 맨유의 기회를 바라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올드트라포드에서 인터밀란은 분명 위협이 될 것이라 말한다.

그는 “경기 결과는 아직 알 수 없지만 원정 골을 얻었다면 좋았을 것이다.”라며 “그러나 만약 우리가 올드트라포드에서 오늘밤과 같은 경기를 펼친다면, 우리가 승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