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09/2010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골에 대한 조바심 없어'

마이클 캐릭은 올 시즌 맨유에서 두 골밖에 터트리지 못한 데 대해 고민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자신이 팀에서 골보다 더 값진 활약을 펼친다는 사실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캐릭은 올 시즌 헐 시티와 스토크 시티와의 경기에서 각각 1골씩을 기록, 총 2골을 터트리는데 그쳤다. 하지만 경기 전반에 대한 기여도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골을 더 터트릴 수 있다면 당연히 좋을 것이다. 다른 이야기를 하는 선수도 있을까?"라고 반문하면서도 "하지만 올 시즌, 특별한 목표는 세우지는 않았다"고 밝혔다. "매 경기 플레이가 달라질 수밖에 없고, 그 사실을 받아들여야 한다. 우리가 이기는 동안은 누가 골을 기록했는지 크게 신경 쓰지 않는다."

"물론 (프랭크) 램파드나 (스티븐) 제라드 같은 선수를 지적할 수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들은 다른 선수들이다. 골을 많이 터트리지 않는 위대한 미드필더들도 많다."

"단지 그들이 팀에 어떤 영향을 미치느냐를 놓고 판단해야 한다. 나는 현재 내 활약에 만족한다."

잉글랜드 대표팀에 소집되어 있는 캐릭은 현지 시각으로 수요일 저녁 열리는 스페인과의 경기에서 16번째 A매치를 앞두고 있다. 파비오 카펠로 감독 휘하에서 대표팀에 발탁된 뒤 그의 총애를 받고 있는 상황.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