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12/2009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빌라전 출장

네마냐 비디치가 돌아온다. 오는 일요일(이하 한국시간) 애스턴 빌라와의 일전에 감기 증세에서 회복한 비디치가 복귀할 전망이다. 그러나 퍼거슨 감독은 여전히 한 두명의 전문 수비수 밖에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금요일 열린 기자 회견에서 비디치가 감기 증세에서 회복되었으며, 마이클 캐릭과 함께 중앙 수비를 책임 질 것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대런 플래쳐는 오른 쪽 윙백으로 나설 것이며, 남은 하나의 포백 자리는 당연히 파트리스 에브라가 뛸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비디치의 복귀는 우리에게 좋은 소식이다”라고 말한 뒤 “빌라의 크로스는 매우 좋기로 정평이 나 있다. 따라서 센터백에 비디치 같은 선수가 있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빌라가 헤스키나 욘 카리브와 같은 장신 공격수들을 사용했을 때, 그들을 막을 선수가 필요하다. 그들을 막을 유일한 선수는 비디치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의 복귀를 매우 반기고 있다.”

“마이클 캐릭은 계속해서 비디치와 함께 중앙 수비를 책임질 것이고, 플래쳐는 오른쪽 수비로 갈 것이다. 캐릭이나 플래쳐 같은 선수들이 다양한 포지션에서 뛸 수 있다는 사실은 우리에게 큰 다행이다. 현재와 같은 난국을 대처할 수 있는 힘이 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