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위건 시절에는 겨우 7득점만을 올렸는데, 그것은 훈련을 포함한 기록이었다! 따라서 벌써 맨유에서 3득점을 올린 것은 굉장한 일이다. 이러한 좋은 출발을 보일 수 있었던 것이 진정 기쁘다.”
-안토니오 발렌시아, 2009년 11월 ManUtd.com선정 최고의 선수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5 December 2009 

발렌시아, 11월의 선수로 뽑혀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전 세계에 있는 수 천명의 맨유 팬들의 지지를 받으며, 맨유에서의 성공적인 출발을 인정받고 있다.

에콰도르 출신의 윙어 발렌시아는 ManUtd.com(한국,일본,중국 포함)이 뽑은 11월의 선수에 뽑힌 것이다. 11월 한 달 동안 발렌시아는 3득점을 기록하며 상대편 수비수들을 뒤흔드는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고, 프리킥 찬스에서도 강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지난 에버턴전에서 대런 플래쳐가 기록한 11월 최고의 득점을 어시스트를 한 것까지, 가히 최고의 활약을 펼친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발렌시아의 수상 소식에 대해 “발렌시아는 매우 잘 정착하였다. 그는 굉장했다”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그는 득점력이 좋다. 페널티 박스 안에서 그가 볼을 잡아내며, 밀집 수비가 있을 때에도 슈팅이 가능하다. 그의 크로스가 막히는 법은 거의 없는데, 그것은 쉬운 일이 결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