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4/12/2009  Report by Matt Nichols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스콜스 계약 연장될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유의 영원한 스타 라이언 긱스와 폴 스콜스가 새로운 계약 연장안을 제시받을 것임을 확인해 주었다. 이들은 현재 여전히 전성기적 모습을 보이고 있다.

비록 이들은 각각 36세, 35세로 팀의 노장들이지만 긱스와 스콜스는 현재 맨유 미들의 중요한 선수들로 최고 수준의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긱스의 경우 전 언론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현재는 중앙 미드필더로서의 역할을 주로 소화하고 있지만, 때때로 몇 년 전의 모습으로 돌아가 윙어로서 현란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이다. 수비들을 돌파하며 애를 먹이는 모습은 마치 시간을 거꾸로 거슬러 올라간 느낌이다.

퍼거슨 감독은 이들 선수들을 칭찬하며, 특히 긱스의 경우 오는 일요일 벌어지는 BBC의 올 해의 스포츠 선수상에서 수상하기를 기원했다.

금요일 있었던 기자 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은 “긱스는 어린 선수들의 모범이 되는 선수다. 그는 최고의 모습을 여전히 보여주며 결코 변함 없이 활약을 펼치고 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는 경기에서 굉장한 실력과 열정을 보여주고 있다. 그런 꾸준함은 칭찬 받아 마땅하다. 그리고 그 대가를 주려 한다. 그는 내년 시즌 새로운 계약을 제시 받을 것이고, 현재 36살이지만 37살까지 선수 생활을 하게

페이지 1 중 2 다음 »